인천 중구 맛집 '공화춘'

2019. 12. 28. 20:05맛집

공화춘 중식당

전통있는 중국집

방문 후기

공화춘 짜장은 단가만 올렸지 맛은 동네 중국집 보다 못했음 칠리새우 완전 별로. 새우는 신선한 거 쓰는 것 같은데, 한참 전에 튀겨놓은 거에 소스만 부어준 느낌. 튀김옷이 딱딱함. 짬뽕이랑 공화춘 짜장면은 내용물도 풍성하고 맛있음. 요리류보다는 식사류 시키세요. 코스요리 맛있어요. 재료도 신선했던것 같아요. 탕수육에서 특유의 향이 나는데 나쁘지는 않았어요 향신료 종류 같은데 가격도 나쁘지 않고 차이나타운까지 왔으면 한번 와볼만 한거 같네요 차이나타운 단골 비싸요 여러중화 음식을 제공함 3, 4년에 한번씩 방문하는데 정통 공화춘 자장면은 사라지고 해물 공화춘 자장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전 예전 맛이 더 좋은데 업그레이드하고 비싸지고.... 흠... 예전 감흥은 사라졌어요. 공화춘이여서 방문해봄. 그냥 공화춘임. 전반적으로 맛있지만 간혹 면이 불어서 떨어지지않을정도로 나오는 테이블도 있었고 테이블에서 냄새난다고 불만이 들려오는등 청결이 조금 떨어지는 느낌

리뷰

인천 차이나타운 공화춘에서* 안녕하세요 그래서 점심은 차이나타운 공화춘으로+_+ 여기가 바로 차이나타운 공화춘 전 컵짜장이름으로 알았는데 요기에서 나온거라고 하더라구요 중국느낌 뿜뿜함 :) 요건 1층에서 본거 주차장도 있어서 좋았음 차이나타운 공화춘의 여러자리중 원탁에 앉게 되었어요 예전 중국여행갔을때 요런원탁이 많던데 돌리고돌리고 요건 차이나타운 공화춘의 메뉴판이에요 너무많아서 .. 우리가족은 공화춘 짜장면 4 삼선 짬뽕 1 탕수육 1 이렇게 주문했어요 :) 요게 바로 차이나타운 공화춘 짜장 소스가 따로 나오더라구요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한 공화춘 짬뽕 라면이다. 무엇보다 구미가 당기는 게 기든 아니든 우리나라 최초의 중화요리집이라는 인천 차이나타운의 '공화춘'의 이름을 걸고 만든 라면이 아닌가? 아깝 나는 아들이랑 같이먹게 짜장면 남편은 삼선짬뽕 짜장면 먹을생각으로 가운은 챙겨감 맛잇게 냠냠 언제 다 커서 같이 짜장면 외식을 물론 집에선 이미 많이 먹음 사랑하는 두남자 어쩜 뒷모습이 이리 똑같노️ 밥 다 먹고 딸기꼬치 하나 먹고옴 이게 3천원.. 엄청던데 안에는 시원하고 맛나긴햇음 차이나타운 중국집 100년 전통 공화춘 공화춘은 양이 많아서 친구들이랑 다 같이갈때 갈만한 곳이었어요 ♡ 차이나타운맛집 깔끔하고 맛있는 공화춘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볼일보고 내려오는길에 줄서서 먹는다는 차이나타운맛집 공화춘에 들렸습니다 기사에도 나왔을만큼이나 인기가 좋은 차이나타운맛집 신승반점도 후기가 많아서 가보았었는데 맛은 괜찮긴한데 개인적으로는 공화춘 요리들이 뭔가 뒷맛이 깔끔하다고나 할까요 저는 공화춘이 더 차이나타운맛집으로 입맛에 맞더라구요 식사류도 따로 있고 고르느라 힘들었으나 오늘은 간단하게 어쩌다보니 들리게된 공화춘. 정석인 짬뽕을 먹었습니다

https://hiroblogx.tistory.com/entry/서울-마포구-맛집-두리반

 

서울 마포구 맛집 '두리반'

두리반 한식 만두전골이 맛있는 의식 있는 홍대 맛집 정성이 담긴 한식 전문점입니다. 방문 후기 보쌈과 만두전골 넘 맛있어요~~ (Google 번역) 홍대 최고의 레스토랑 보쌈 (보쌈)과 만두 (만두)가 있어야합니다...

hiroblog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