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성남시 맛집 '명가한판'

2019. 12. 23. 22:02맛집

명가한판 족발,보쌈

방문 후기

그날 삶아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을 내고, 냉면 서비스도 맛 좋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보쌈도 맛있고요 족발도 맛있고요 맛있어요 먹어본 족발 중에 최고~ 서비스도 좋네요~^^ 그저그런 동네 족발집 너무 맛있네요

리뷰

요기는 명가한판 인데요 돌은 절대 먹지 마세여 명가한판의 메뉴와 가격입니다 가격은 45,000원 메인 음식이 나오기 전 밑반찬들을 미리 셋팅해주시고 아 참 그리고 명가한판집은 한판에 여러가지 음식이 나와서.. (김치 추가는 무료) 명가한판집 정말 괜찮았고 저는 나중에 가족들과 한번 더 올려구요 아쉬운 것은 잊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해서 힘찬 하루를 명가한판 문의 031 - 742 - 1117 안녕하세요 2인분이라 하기엔 너무 많았던 양 그래서 행복했던 명가 한판 또 찾아 갈 것 같네요 성남 상대원동에 있는 명가한판 입니다. 명가한판 매장 내부 모습. 메뉴는 기본 보쌈 / 족발로 나뉘는데 메인요리가 둘중 하나 고르고 나머지 인원수 만큼 한판을 시키는 겁니다. 가격은 34만원대 1판 준비해서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긴 했어요. 블로그에 명가한판 좀 올라와있길래 가봤는데 역시 여러가지 한꺼번에 나오는거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였어요. 오랜만에 우리 동네인 상대원동 맛집 탐방 이번에 갈 곳은 상대원 대원 터널 쪽에 유명한 맛집인 명가 한판입니다. 근데 생생정보통에 나온 맛집이 있다고 해서 알아보니 명가한판이라는 곳. 찾아가보니 예전에 닭갈비가 굉장히 맛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사라졌던 곳이다. 그래서 명가한판 요 스프가 먼저 나왔다. 요게 상대원 명가한판의 메인. 이렇게 나왔으니 생생정보통에 나올만 하지. 여기 상대원 명가한판은.. 소문에 기대하고 가도, 기대 만큼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한다. 담엔 아예 늦게가던지 아주빨리가던지 해야겠어용^^ 명가한판 너무좋은아이디어로 먹고싶은음식들을 고민안하고 먹을수있어서 넘좋았지만, 약간에 정성과 음식맛연구는 좀더 해보심이좋을듯하네요^^

https://teamviewr.tistory.com/entry/더-비치-바-앤-그릴-The-Beach-BarGrill-노을-보면서-즐기는-저녁식사-공연도-괜찮았고-음식

 

'더 비치 바 앤 그릴 (The Beach Bar&Grill)' 노을 보면서 즐기는 저녁식사! 공연도 괜찮았고 음식

노을 보면서 즐기는 저녁식사! 노을 보면서 즐기는 저녁 식사!! 뷰는 최고 분위기는 좋았지만 음식맛은 없었던걸로 ㅋㅋ 먹게된다면 햄버거가 젤 무난해요! 파스타랑 스테이크는 완전 비추 ! 비쥬얼은 훌륭 ㅋㅋ..

teamview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