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마포구 맛집 '산찬미'

2019. 12. 16. 06:43맛집

산찬미 중식당

방문 후기

생선맛이 굳~!! 매장은 작은데, 음식은 가성비 좋은 편이네요. 다만 볶음요리는 조금 생각해봐야 할지도. 대체로 음식이 좋아요

리뷰

회사분들이랑 퇴근하고 간단하게 저녁겸 술한잔 걸치기 위해서 찾아간 곳 [산찬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공덕동 233 전화 :: 02-719-4833 다른 분들은 종종 점심이나 저녁에 술한잔 하려고 온다고 하던데 나는 처음 사람들 말로는 여기 볶음밥, 오므라이스 요런건 걍 별로라고 하는데 기본인 짬뽕 짜장면 고추잡채 깐풍기 요런게 맛나다 그 특유의 과일향... 흠.. 난 별로 좋아라하지 않음.. 대체적으로 맛이 괜찮긴 했지만 사실 나는... 길 건너에 있는 회사에서 야근 식당으로 지정되어져 있는 [용가] 가 더 맛남 거기 사천짜장을 난 가장 좋아함 또 생각이 나는구먼 태그 아이폰, Sony G2 공덕, 마포 맛집 중화요리, 중국집, 산찬미 짬뽕, 깐풍기 고량주, ▲ 공덕동 서부지법 근처에 있는 중국집 산찬미입니다. ▲ 산찬미 메뉴입니다. 일요일 휴무. 산찬미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들린 공덕동 서부지법 근처에 있는 중국집 산찬미입니다. ▲ 산찬미의 외관입니다. ▲ 산찬미의 면류, 밥류 메뉴입니다. 산찬미의 짬뽕국물은 참 기복이 심합니다. 저는 매운 짬뽕국물보다는 달걀국이 더 좋은디,,, ▲ 산찬미의 짜장에는 전분이 참 많이 들어가서 짜장이 걸쭉합니다. 토요일 오후에 들린 동네 중국집 산찬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