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맛집 '삼삼이네'

2019. 12. 30. 06:12맛집

삼삼이네 한식

가로수길 고기집 삼삼이네 저렴하고 맛있는 삼겹살

방문 후기

맛은 그럭저럭 딱히 두번갈이유는 없음. 저렴한듯 저렴하지 않은 가격!!! 고기보단 볶음밥이 제일 맛있네요~~ 생고기 퀄리티는 서울에서 정말 3손가락 안에 들지않을까싶다. 거기에 저렴한 가격까지! (Google 번역) GaRoSuGil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 이 곳은 늦게까지 열려 있습니다 ~ 즐겨 (원본) My favorite spot in GaRoSuGil This place is open until late~ ENJOY 가성비 그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분위기 좋네요. 북적북적 맛있는 분위기 가격 때문에 별 하나 추가. 이 가격에 이 정도면 더할나위 없음. 가성비가 좋음 삼삼이네 생고깃집 너무 맛있습니다

리뷰

미세먼지 배출에 별 효과가 없다는걸 이제 알면서도 먼지 많은 날엔 왠지 삼겹살이 땡기는것.. 학습효과? 습관때문인가 고기를 먹기위한 이유는 뭐든지 옳다 삼삼이네 도착 신사동 가로수길 고기집 삼삼이네 메뉴판입니다 삼삼이네 삼겹살이 9000원 목살도 9000원으로 같은 가격이고요, 다만 게임하면 선물은 있어보였는데 넘 밤이라 저희는 패쓰 아직 가로수길 배스킨라빈스 해도 안나오길래 삼삼이네 고깃집으로 했어요 나이가 많아소ㅅ 2018. 08. 07 내가 조아하는 내 베프 지혜랑 가로수길에서 만나기루 해따. 지혜 퇴그니 기다리면서 블라우스는 인쇼에서 샀눈데 이자카야에서 술마실때 옆에 여자분이랑 똑같은거 입고있는거같아서 민망쓰해따. 우리의 1차는 삼삼이네 삼겹살>< 삼삼이네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1길 15 지도보기 가로수길(신사역쪽)에 있눈 고기집 가보고싶 2016년 마지막날 친친들이랑 삼삼이네에서 맥주 한 잔 맛있는 고기도 먹고 수다도 떨고 좋더라구요 하 저는 원래 구워주는 고기집을 선호하는데 여기 신사동 삼삼이네는 싸고 맛있어서 내가 구울래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마무으리 맙소사 저는 이 집 마지막에 볶아먹는 볶음밥이 정말 너무 좋았어용 신사동에서 맛있는 삼겹살 먹고싶으신 분들 삼삼이네 강추합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맛도 괜츈괜츈 그래서 늘 손님이 많아여 삼삼이네 내부 풍경은 대략 이렇답니다 저희는 인원이 많아서 바깥에 천막 쳐 놓은 곳에 앉았지유 삼삼이네는 김치, 콩나물, 부추 등 셀프예요 사실 신사역 삼삼이네는 제가 좋아하는 고깃집이에요. (삼삼이네는 역시 생고기죠) 변함 없는 반찬은 처음엔 가져다 주세요. 가로수길 고기집, 삼삼이네 다녀왔어요 항상 사람이 많은 가로수길 고기집 삼삼이네 알고 계신분들도 많으실꺼에요 아닌가 비쌋어 우리는 둘이 모여도 삼삼이네 왔다 셀프코너 찍은이유 없음 저거 다 올려서 보끄면 존맛 180그램이라는데 150그람 같은 고기가 나왔다 진자 이러케 먹으면 존맛이라구요 구 한다 3인분에 소주한병과 상추 한바구니 했는데 32,000원 나옴 개조아 자주와야디 생고기_보다_삼겹살이_맛있음 (개취) 삼삼이네 생고깃집 야외에서 고기 구워 먹고 싶은 날 생각나는 신사역 삼삼이네 신사역 8번출구 가로수길 근처에 위치 포차센터 맞은편 진주 외근을 마치고 올라오신 영과장님이 저멀리서 애타게 기다리고 계신다 어서어서 가야지 테라스 자리에서 먹을라고 일찍 같더니만 안쪽부터 자리를 채우느라 테라스인 듯 아닌 듯 한자리로 아주머니 무지무지 바쁘심 앉자마자 기본 세팅 물이랑 추가 반찬 기름장은 셀프 생생생 생고기 1인분 5,500원 3인분부터 주문 가능 일단 3인분 주문 지글

https://siroblog.tistory.com/entry/서울-강남구-맛집-강남삼계탕

 

서울 강남구 맛집 '강남삼계탕'

강남삼계탕 백숙,삼계탕 삼계탕 본연의 맛! 강남 삼계탕입니다. 방문 후기 확실히 맛있음. 맛있어요 닭이 떨어져서 15분 기다림 그만큼 인기가 많은집 같아요 맛나요 완전 신 심치 주는 것 빼곤 괜찮답니다 리뷰..

siro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