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맛집 '삼다연'

2019. 12. 23. 04:10맛집

삼다연 한식

선릉 흑돼지가 맛있는 고기집

방문 후기

오래된 돼지고기 맛집 이지역 최고의 삼겹살 맛집~ 돼지고기 특히 오겹살이 일품입니다. 제주 근고기 스타일의 무난한 음식 멸치 젓갈에 돼지고기 찍어 먹으면 맛있습니다 맛나고 좋아요 그닥 식당 그저그럼 보통 괜찮은 퀄의 제주오겹살. 일본어 영어 메뉴판도 있음. 삼겹살 맛있고 멜젓 나옴 한라산 있음

리뷰

선릉역 회식장소로 쫄깃한 제주오겹살이 나오는, 삼다연 괜찮네요. 선릉역 1번출구에서 신한은행끼고, 우회전해서 쭉 내려오면 우측에 '삼다연'이라는 제주흑돼지전문점이 있어요. 실내가 깨끗하고 오겹살 정말 맛있고, 화장실도 맘에드는 대치동에있는 삼다연, 선릉역 회식장소를 찾고 계신다면 여기 가보세요 조금 아쉬운 양. T^T 삼다연은 고기를 올려주시기는 하는데 우리가 직접 구워야한다. 언제 가도 맛있는 삼다연이였습니다. 이날의 1차 장소는 역삼역 맛집 삼다연. 삼다연은 제법 오래되고 유명한 제주흑돼지 전문점인데 저는 기회가 닿질 않아 논현점만 한 번 다녀온게 전부인데요 역삼역 맛집 : 삼다연 웅장한 느낌의 건물이 멋지네요. 제주흑돼지 전문점 역삼역 삼다연. 널찍한 홀. 테이블 간격도 좁지 않아 좋더라고요. 역삼역 맛집 삼다연 메뉴. 동네가 동네인지라 가격대는 좀 있습니다. 이날은 일행이 좀 되어서 역삼역 맛집 삼다연의 메뉴들을 거의 정복하고 왔어요. 2차로.. 여기까지 역삼역 맛집 삼다연에서의 어느 거한 1차 자리였어요. 이날 여럿이 방문한데다 마침 다른 지인들까지 우연히 만나는 바람에 거한 모임이 되어 삼다연 메뉴들을 거의 정복하고 왔는데요 보통 오겹살을 가장 좋아하는데 삼다연에서는 어느 부위를 골라야될지 망설여지는.. 물론 양념보다는 생고기지만요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선릉맛집 선릉회식장소 선릉 삼다연 여기 메뉴판이 있어요 선릉맛집 선릉회식장소 선릉 삼다연 고기를 처음 딱봤는데 육즙이.. 장난아니에요

https://lattechococo.tistory.com/entry/서울-맛집-백년토종삼계탕-맛있습니다-맛있어요-맛있는-삼계탕-삼계탕-맛있어요-관광객을위한-편의시설은-없습니다

 

서울 맛집, '백년토종삼계탕'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맛있는 삼계탕 삼계탕 맛있어요 관광객을위한 편의시설은 없습니다.

맛있습니다 오래되었구요 홍대 근처 음식이 지겹다면 몸보신용으로 한 번쯤 드셔볼만 합니다 가격도 비싼편은 아니구요저는 친구들과 갔었는데 평도 괜찮았어요 맛있어요 뜨끈하고 구수하고 국물이 일품이예요. 닭..

lattechococ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