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하남시 맛집 '시어머니청국장'

2019. 12. 13. 23:31맛집

시어머니청국장 찌개,전골

곤드레 돌솥밥 한정식이 맛있는 시어머니 청국장 건강식으로 손색없는 식사, 한정식 부럽지 않은 음식 대접으로 충분한 만족감을 안겨드립니다. 건강한 음식으로 건강하세요!

방문 후기

맛있는 한식. 작은 안내판들을 따라 꼬불꼬불 작은 길을 따라가면 나타나는 식당. 인테리어나 분위기는 소담하나 음식은 좋아요 약초돌솥밥과 반찬들 숭늉 먹고나면 속이 개운 맛있고 좋아요. 소개한 사람들 모두 만족해 합니다. 조금늦은저녁8시45분쯤 갔는데도 친절하게 잘해주셨다 좋아요...청국장 맛있구요..엄청 좋다고 할수는 없는데 괜찮은 수준입니다. 반찬이 많이 나오고 하나하나 맛있어요 좋아요^^ 맛난 자연발효음식과 나물 좋아요. 건강식으로 최고 맛 최고 청국장은 심심합니다 가격대비 좋은것은 모르겠네요

리뷰

걷고 났더니 출출해져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미리 찍어놨던 하남 춘궁동 맛집 시어머니 청국장에 갔습니다. 왠지 모르게 깐깐하게 끓여냈을 것 같은(^^) 하남 맛집 <시어머니 청국장> 한번 맛보러 가실까요? 바로 <시어머니 청국장>인데요. 식당 벽에는 ‘시어머니 청국장은 밭에서 직접 농사지은 재료와 엄선되고 신선한 재료로 정성껏 요리합니다. 시어머니 밥상은 보약 한 첩과 같습니다.’라는 문구가 써있었는데, 음식을 먹고 나니 그 말이 더욱 와 닿았습니다. 저처럼 고향의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라면 <시어머니 청국장>에서 그리움을 달래보는 건 어떠신지요? 점심시간 많은 사람들로 북적였는데, 알고보니 이일전에 이곳 시어머니청국장집이 인터넷에 올라온 후로 보인다. 오랫만에 친구랑 옛날 어머니손맛으로 유명한 시어머니 청국장을 다녀왔어요. 김에 싸서 먹어도 맛있고 시어머니 청국장은 밭에서 직접 농사지은 재료와 엄선되고 신선한 재료로 정성껏 요리합니다. 엄마의 손맛이 느껴지는 하남맛집 시어머니청국장 간만에 쓰는 맛집 포스팅. 대만에서 귀국한 날에 먹은 한국에서의 첫 끼니. 너무너무 좋아하는 시어머니청국장 배추전. 반죽은 바삭하고 배추는 촉촉하다. 자, 이제 어마어마한 반찬들 등장. 시어머니청국장이니 청국장등장. 슴슴하니 마구마구 퍼먹기 딱 좋다 청국장안에 있는 콩덩어리 구수한것이 너무 맛있다 멀지만 넘나 사랑하는 맛집 모든찬이 맛있기 쉽지않은데....어떻게 이리 다 맛있는지 시어머니청국장 최고 엄마의 손맛이 느껴지는 하남맛집 시어머니청국장 간만에 쓰는 맛집 포스팅. 대만에서 귀국한 날에 먹은 한국에서의 첫 끼니. 어제 하남쪽 미팅을 갔다가 너무 배가고파서 간판 보고 무작정 들어간 "시어머니 청국장" 생각보다 맛있어서 공유해봅니다^^ 간판만 보고 우연히 들어갔는데 맛있어서 남기는 후기 미팅 끝나고 닭백숙을 먹을까 어쩔까 고민하다가 간판만 보고 무작정 찾아간 시어머니 청국장이에요. 시어머니청국장 경기도 하남시 이성로41번길 217 지도보기 입구에서부터 500m는 들어가야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