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용인시 맛집 '청산도횟집'

2019. 12. 15. 01:22맛집

청산도횟집 일식당

회와 스끼다시가 특히 맛있는 청산도 횟집

방문 후기

물회가 맛나네요 어릴적 직장동료들과 행복한시간 더운데 파리까지 왔다갔다 불결한 느낌 물회 전문 물회 맛있어요 가성비 괜찮은 횟집 물회맛이 좋았음 물회 맛있음 만원의 행복 특선 물회라고 정문에 광고해서 들어왔는데 특선물회는 25000원. 잡어물회가 13000원이었음. 맛은 쏘쏘. 가성비 갑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리뷰

청산도 횟집인데 제일 가까운 역이 오리역... 거리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오리역에서 걸어오거나 마을버스 타면 금방인 횟집이에요 출출하면 바로 먹을 수 있는 횟집 청산도 횟집 포스팅입니다. :) 먼저 나오던 깨죽 새콤하던 샐러드 :) 와사비와 된장양념장 :) 기본으로 나오던 에피타이져들 청산도 횟집을 생일날 가기 좋은 이유는 바로바로 미역국 :) 미역국이 나오니까 더 좋다 왕소라도 방금 쪄서 나온듯 말랑말랑 따듯하고 좋았다 양이 살짝 적나 싶기도 한데, 쓰끼다시 많이 먹었더니 금새 배부름 역시 튀김도 빼놓을 수 없죠 역시 마무리는 매운탕 :) 청산도횟집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현암로 28 지도보기 안녕하세요 세번째 방문한 청산도횟집 가까운 곳에 물회로 유명한 횟집이 있다 하여 처음 안면을 튼 곳 죽전 아울렛거리를 지나서 인현마을 근처 탄천앞에 있는 청산도 횟집 가게 입구 이른 시간이었지만 벌써 한상 차려 드시고 계신 손님들 여긴 올때마다 손님이 많아요 여긴 우리 자리 구석진 룸 자리가 최고 청산도 횟집 메뉴 이거슨 기본찬으로 나오는 미역국인데 생선이 들어있는데 짱맛있다. 두둥 내가 청산도횟집 포스팅을 쓰는 이유는 사실 물회는 내게 2순위고 얘가 1순위 그 이름 돌솥매생이영양굴밥 진짜 올때마다 먹는데 대존맛 재료도 넘 푸짐한데 너무 맛있고 막 먹고나면 건강해지는 기분 짱이고 든든하고 같이나오는 양념장 넣어 비벼먹으면 진짜 최고니 근처 사시면 꼭 가보시길 이건 전복회인데 낙지도 아니고 얘네들도 잘라도 막 움직이던데 넘 신기했다 " 제주도의 화산 암반수로 만든 , 한라산 소주 준비되어있습니다 . " 청산도횟집메뉴판 . 점심식사부터 간단한 안주메뉴까지 ,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있음 . 축하합니다 오리에서 죽전역 가는길에 위치한 청산도횟집 기본적인 회도 팔지만 물회를 메인 메뉴로 홍보하고 있었다 가자미 + 잡어 + 해삼 + 멍게가 함께 나오는 모듬물회는 20000원 가자미 물회 14000원 잡어 물회 12000원으로 구성 여기에 국수 또는 밥을 선택하면된다 남편님과 나는 모듬물회 두개로 주문 식당풍경은 평범한 동네 횟집 조촐한 밑반찬들 청산도횟집 의 하이라이트 메뉴. 6가지 과일즙을 숙성시킨 그 물회 역시 국물이 맛있어요 튀김은 잘 안드셔서 항상 제 차지 김마끼까지 :) 역시 청산도 횟집 마무리는 매운탕:) 국물 얼큰하니 맛있어요 ^^ 청산도횟집에 도착. 물회를 먹으러 왔어여. 남편이 열무김치가 맛있다고 난리네요.